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제품리뷰

현빈처럼 내 남친을 향기나는 남자로 만들고 싶을땐...

by 아라한 GO 2011. 1. 13.
요즘 현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않그래도 높은 인기에 군대까지 해병대를 
간다고 하니 정말 대단할 다름입니다. 

이친구는 못하는게 뭔지 얼굴이면 얼굴, 
목소리면 목소리, 게다가 연기까지 ㅋㅋ 
마지막으로 해병대까지 더해지니 어디하나 
빠질 구석이 없네요. 이번에 합격 발표가 
나면 꽃피는 3월에 입대한다는데.. 
여성들의 마음이 슬퍼지겠는데요...





남친이 입대한다면 어떤 선물을 챙겨 주면 좋을까요? 총, 총알, 방독면, 군복... 옛날에는 
부모님에게 돈 더 받을려고 이런 거짓말 하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군대 입대
할때 총사야 된다. 총알은 몇발 이상 훈련소에게 돈주고 사야된다.
잼있는 친구들 많았습니다.


아아~~~ 각설하고 당신의 현빈이 해병대를 입대한다면 어떤 선물을 손에 쥐어 주는것이 좋을까요? 얼굴타지 말라고 선크림도 좋을꺼구요. 
촉촉한 얼굴을 위한 보습제 등등 미용용품이 단연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다음은 음음음...


면접을 준비하는 남친에게 뭐가 부족할까?


혹은 남친이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어떤 선물을 해 주는게 좋을까요? 


"음 이런건 다 준비 되어 있고, 뭐가 부족할까?"


서류전형을 통과한 남친이 면접을 앞두고 있다면 어떤게 좋을지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학교를 졸업하면서 양복은 구입했고, 그와 어울리는 넥타이, 셔츠도 있고. 
흠 그럼 이제 뭐가 부족할까요? 



사람들은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처음 보는 순간 몇초내로 그사람을 판단하고 
그 틀에서 그 사람을 평가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첫인상이 중요하다는 거죠. 

사람은 시각적에 약하기도 하면서 후각적인 자극에도 굉장히 약합니다. 
그만큼 좋은 향기는 그 사람의 인상을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겁겠죠.



왜 남자의 향기에 끌리는가?


흔히 남자들은 향수를 잘 쓰지 않는 경우가 많죠. 특히 남성미를 중요시 하는 친구들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때로는 쾌쾌한 냄새가 진동을 하기도 하죠. 그럼 향수를 잘 쓰면 바람둥이 일일까요? ㅋㅋ 그렇치 만도 않습니다. 향수를 적절히 잘 사용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도 있죠. 


취업을 위해 면접을 보러 가는 자리에서 혹은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서 향긋한 냄새가 난다는 사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지는 않을까요...


향수계의 멀티 플레이어 - 한번에 여러향기를~~~


향수는 사용하는 방법과 향에 따라서 독이 될 수도 있고 약이 될수도 있습니다. 즉, 적군이 되기도 하고 아군이 되기도 합니다. 근데 치명적인 것은 남자들은 향을 잘 못고른다는 거죠. 그런데 하나의 향수에서 여러가지 향기가 난다면 어떨까요...이런 걱정 한번에 해결이 되지 않겠습니까.


일명 '바람둥이 향수'로 불리는 GMV(지안 마르코 벤츄리)는 한가지 향수에서 주변 환경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여러가지 향수가 난다고 하여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나의 이미지를 여러가지로 표현 하는 카멜레온 같은 향수네요.




처음에는 라임, 불수감나무, 시칠리아 감귤의 산뜻한 향이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라벤더 식물 제비꽃, 로즈마리, 대나무향으로 변신을 하구요. 마지막으로 시트론나무, 
사향이 남게 된답니다. 


정말 신기할 다름 입니다. 한가지 향수에서 이렇게 다양한 냄새가 날 수 있다니...
정말 이름 그대도 바람둥이 향수가 맞는가 봅니다. 


같은 사람을 만나더라도 만나는 시간에 따라서 향수의 향이 달라진다면 저처럼 귀차니즘으로 
사로잡힌 사람들에게는 정말 편리할겁니다. 향수를 여러종류 구매하지 않아도 
하나의 향수로 여러가지 향기도 내고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도 싶어주고...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튀어 보여야...



면접이나 중요한 자리에서 자신을 강하게 각인 시키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생각해 보시기 바래요. 시중에서는 구하기 힘든데, 이번에 직수입으로 공급하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후다닥 가셔서 한번 고민을 해 보세요...
이번을 기회로 나의 칙칙함, 혹은 내 남자 친구의 칙칙함을 한번에 날려 버릴것인지 말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