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PHOTO

[파워포인트 그림] - 따로 또 같이

by 아라한 GO 2011. 7. 23.



■ [파워포인트 그림] - 따로 또 같이

제가 워낙이 그림에는 소질이 없는지라 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붓만 잡았다 하면 엉망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그리고 싶은 그림이 있거나 표현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파워포인트로 이렇게 한번 표현해 보고자 시도를 했습니다. 

요즘 블로그가 좀 빡빡하게 돌아가는것 같기도 해서 주말을 이용해서 조금은 제가 해보고 싶은 것을 표현하력 합니다. 그냥 주말에 편하게 보고 가세요.

왜 시작하게 되었냐면... 풀칠아비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나도 창작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글이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글... 제가 표현력이 좀 부족하기는 하지만. '꿈보다 해몽'이라고 좋게 봐주세요 ^^

제가 일러나 포로샵이라도 잘하면 에버그린님 처럼 멋지게 표현을 해볼텐데요. 그냥 제가 있는 능력 내에서 최선을 다해 보려구요... 





■ 작품명 : "따로 또 같이"
 

■ 제작의도
 

  - 얼마전 티비에서 '전화'에 관한 다큐를 한적이 있습니다. 요즘 카페를 가보면 흔히 느끼는 거지만 남녀 데이트를 할때도 스마트폰을 만지작 거리면서 마주 앉아 있더라구요. 마치 앞에 아무도 없는것 처럼 말이죠. 꽉 다문 입... 좌우로 흐트러진 시선. 막상 앞사람에게는 시선이 흐린 눈동자를 보이지만. 스맡폰에는 집중을 하려고 부릅 뜬 눈... 


이정도가 제가 표현하고 싶었던 부분입니다.

ㅋㅋ 파워포인트로 하다하다 이제 별의별 짓을 다하는 군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기타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내리는 마을  (34) 2010.12.30
한주의 피로를 뒤로하며...  (26) 2010.10.23
천국으로 가는 길  (24) 2010.10.16
천지창조의 첫걸음  (8) 2010.10.10
비갠뒤 하늘  (6) 2010.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