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파주소식

서울경기도 근교여행 - 캠핑 캐러반, 카라반 오토캠핑장 가격

by 아라한 GO 2013. 7. 28.

서울경기도 근교 - 캠핑 캐러반, 카라반 오토캠핑장 가격



몇해전 부터 캠핑 열풍과 함께 아웃도어 시장~~~

정말 엄청나게 성장을 하고 있죠. 그와 관련된 사업도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구요 

오늘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계신분들 중에 캠핑을 가자니

캠핑 용품 사는데 돈이 들어가는게 장난이 아니고...

그렇다고 그냥 그런 여행은 가기 싫고~~~

이런 분들을 위해서 카라반 오토캠핑장에 관한 정보를 던져 보겠습니다.

아마 땡처리 닷컴( www.072.com ) 다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할인 항공권 판매로 유명한 사이트죠~~~

여기에 보시면 캠핑 캐라반 카테고리가 따로 있네요.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한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서울에서 멀리 떠나기 힘드신 분들은 파주, 경기도 가평쪽으로 알아보셔도 

캠핑 캐러반 정보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단,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카라반 대여 가격이 조금 비싸죠 ㅠ,.ㅠ

가격이 주중, 금요일, 토요일 이렇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휴가 일정을 잘 조율하시면 대여 가격을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 수 있을겁니다.







서울, 경기도 - 캠핑 카라반 오토캠핑장 정보


땡처리 닷컴 이외에도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다양한 지역의 캐라반 캠핑장 정보들이

검색될겁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잘 보시구요.

제가 전달해 드리는 정보는 땡처리닷컴에 등록된 정보들입니다.

이전에 어머님 유럽 배낭 여행 가실때 이용 하셨는데 

나름 '평'이 좋아서 갠적으로는 신뢰도가 높습니다.



서울, 경기도 근교를 보시면...


 



자세한 정보는 땡처리 닷컴에서!

바로가기 [ www.072.com ]



파주2캠프 홀리데이파크 

인천왕산 캐라반

대부도 홀리데이파크

제부도 홀리데이파크

가평 운악산 홀리데이파크

가평 엠파크

자라섬 애니캠핑카

명지산 오토캠핑 캐라반

청평 홀리데이파크 



이상이 서울 경기도 지역의 땡처리닷컴에 등록되어 있는 카라반 오토캠핑장 입니다.

한번 잘 보시기 바랍니다.








카라반 오토캠핑장 가격은?


카라반 오토캠핑장 가격은?

서울 근교 몇곳의 가격을 보시면.

주중 70,000원 ~ 토요일 210,000원까지 차이가 발생하니까요

주주엥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겠네요.

대부분 비슷한거 같습니다.

대신 예약 일정이 남아 있느냐가 관건이네요.











파주 2캠프 홀리데이파크 캠핑 캐러반은?


제가 사는 곳이랑도 가깝고. 파주쪽에 여행겸, 쇼핑(아울렛)도 할겸

겸사겸사 방문하셔도 좋을 듯하네요.


그냥 눈으로 쭈욱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캐러반을 이용해 보지는 않았는데요.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캠핑도 좋지만 조금 부담 스럽다면 카라반으로 조성되어 있는

오토캠핑장 편리하실것 같네요.





한대 있으면 좋으련만 캐러반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있다고 하더라도 유지비용이랑 주차 등등 ㅋㅋㅋㅋ



이상의 사진들은 땡처리닷컴에서 제공되어진 파주2캠프 홀리데이파크 참고 사진들입니다.






오토 캠핑장 이용방법은?



★ 준비물은?

일반적으로 세면도구와 기타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펜션에 여행가실 때 준비하시는 것처럼 준비하시면 됩니다. 먹을것만 빵빵 하게 준비 잘 하면 됩니다. 


★ 바베큐 시설은?

역시 여행가면 뭐라도 하나 구워 먹어야 제맛이죠 ^^ 대부분 그릴망, 그릴, 숯은 별도 대여하고 있으니 'Money'와 고기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카라반 이동할 수 있나요?

이동 불가 ㅋㅋㅋ 상상력에 달개를 달아라!


★ 인터넷 되나요?

대부분 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잠시 인터넷을 내려놓으시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겁니다.


★ 주변에 텐트 따로 칠수 있나요?

대부분 텐트는 힘들고... 차양막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이상의 카라반 오토캠핑장 가격, 예약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땡처리 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캠핑 캐러반 업체에 따라서 서비스 내용이나 환불, 예약기간 등등등 차이가 발생하니까요. 반드시 일정과 서비스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즐겁자고 떠나는 여행 시작 부터 즐겁게~~~ [ www.072.com 바로가기 ]






매해 나오는 뉴스지만 올해는 특히 더 덥다고 하네요.

지독하게 내리던 비도 이제는 한풀 죽었고 더운 날들만 남아 있는것 같은데요.

캠핑을 가시건, 펜션을 가시건, 해외여행을 가시건...

회사생활과 도시에서 힘들었던 기억들과 삶의 무게를 조금은 

내려놓고 편안하게 쉬고 오셨으면 하네요. 


애들아 빨리 자라라 우리도 좀 떠나보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