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3

드럼연습 패드 '에반스 리얼 필(Real Feel)' Speed 연습패드 개봉기 드럼연습 패드 '에반스 리얼 필(Real Feel)' Speed 연습패드 개봉기 요즘 아주 드럼 배우는 맛에 빠져있기 때문에 그만큼 시간이나 자금투자가상당한 부분 ㅋㅋㅋ 들어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 나이에 무슨 소용으로 드럼을배우냐는 이야기를 하시지만... 중, 고등학교 때부터 너무나도 배우고 싶었던 악기였고...내가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 소망 중에 하나였기에 그 열정으로 인해서 더더욱 열심히 배우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 ㅋㅋㅋㅋ아이템은 바로 '연습패드' 에반스 리얼 필 입니다.기존에 쓰고 있던 '루딕 연습 패드'도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블로그에 후기를 적지는 않은것 같은데 나중에 적기고 하구요.드럼 학원 가면 대부분 구비되어 있는 것이 루딕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 2014. 7. 18.
[사전등록 신청] 프랜차이즈 창업의 시작은 '2014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에서! [사전등록 신청] 프랜차이즈 창업의 시작은 '2014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정보입니다. 누구나 창업에 대한 관심은 가지고 있지만 어디서 어떻게 정보를 구해야 할지는 막막할겁니다. 매번 각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를 따라 다니는 것도 한계가 있고 과연 본인과 창업 아이템의 궁합이 맞는지도 잘 고민해 보아야 할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옆에 친구가 '이 아이템 좋아!!!' 라고 이야기 한다면 과연 그 아이템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감 조차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랜기간 직장생활을 하셨거나 혹은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아이템에 대한 선별 능력이 없는 것이죠. 이런건 단시간에 얻을 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그야 말로 돈주고도 살 .. 2014. 7. 14.
다시 시작한다는 것의 어려움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남기는 것 같은데요. 자주 꾸준히 글도 쓰고 운영을 잘 해야 겠다라는 다짐을 하면서도 이러한 생각자체가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글재주도 부족한데, 쓸글도 부족한데 등등...이런 저런 노력을 했음에도 조금하다가 다시 멈추고 다시 시작하고... 함께 일하시는 분이 권해준 책을 보면서 문득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너무 보여주려고 한것은 아닌가 하는 외부적 관점에서의 접근. 즉, 블로그, 트위터, 페북 등의 발생 자체가 소통이라는 것을 조금은 등한 시 한것 같네요. 지금 보는 책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이라는 혜민 스님의 저서 인데 한장 한장 넘기면서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네요. 날씨도 구리구리한데... 생각 정리 조금씩 하면서 슬슬 가더라도 길게 한번 가봐야 겠네요. 2014.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