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2011.03.07 18:53

아하라한의 연락처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리뷰(포스팅의뢰), 사업계획서에 관련된 자료, 작성요청 등에 관해 저의 목소리를 듣고 싶으신 분만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밤 10시 이후로는 연락을 자제해 주세요밤에는 문자로 주시거나 메일을 주시는 매너 부탁드려 봅니다...ㅠ,.ㅠ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주소 : oxyz119@naver.com
§ 연락처 : 010-4453-3007


주인장 혼자서 만들어본 자문자답...

아직 거창한 히스토리가 없어서 그냥 끄적끄적 간단하게 몇자만 적어 보겠습니다.
히스토리라고 제목을 적었는데 딱히 뭘 적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자랑질 한번 신나게 해보자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노약자, 임산부는 비위가 상하실 수도 있으니 ^^ 보시다가 
스르륵 나가셔도 됩니다. ^^

자문자답은 시간나는데로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1. 티스토리는 언제 개설했나? 
   : 2009년 11월의 어느날... 회사 동료의 소개로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2. 스킨은 어떻게 만들었나?
   : 스킨의 대부분이 티비님(nextgoal.tistory.com)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3. 어느 부분에 주력하고 있는가?
   : 딱히 주력은 없구요. 세상이야기, 베란다텃밭, 사업계획서, PPT 등에 관한 주제를 다룹니다.

4. 베스트글, 다음메인 노출의 요령이 있나?
   : 있다. 열심히, 꾸준히...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이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라...추가적으로 글쓰는 연습은 조금 필요한듯.

5. 닉네임인 '아하라한'은 뭔 의미를 담고 있나?
   : 원래 '아라한'을 사용하려고 했는데...누가 쓰고 있어서 그냥 '하'를 중간에 넣은것임... 지금은 이게 오히려 더 좋은듯.



아하라한의 뽀대나는 포스팅들...

블로그 운영 초반에 베스트도 상당수 있었고, 메인노출도 몇개 있었는데 스샤을 못해 둔것두 있구요. 게다가 운영한지 3개월 정도인가 되었을때 저작권 땜시롱 다음뷰에 송고한 글들이 싸그리 날라가는 바람에 베스트 글의 개수는 정확히 파악되지가 않습니다. 

고로 다시 블로그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한 2010년 11월 경을 제 2의 시작점으로 잡았습니다.
조금 운영해 보니 다음, 다음뷰에서 선호하는 글의 스타일, 주제를 파악하게 되었답니다. 
살아가는 눈치는 없는데, 이런는 좀 빨랐네요...^^



베란다 텃밭 관련해서 첨으로 티스토리에서 메인에 노출된 포스팅입니다. 아마도 처음으로 포털, 메타블로그를 통틀어서 첨으로 메인노출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한참 신나서 시사분야 쪽으로 글을 적을때 다음(daum) 메인 페이지에 노출된 글입니다. 다음 관리자 분께서 제목은 수정을 해 주셨네요...감사~~~


다음메인 웃어보자고 쓴글인데...운좋게 다음메인에 떠서 이글이 거의 하루에 2만 트래픽 정도 유입시켜 준거 같습니다. 글의 소재는 아는 선배님이 주셨거든요. 덕분에 덕분에 메인 노출되고 술한잔 쏘았답니다. 술값이 더 나온듯...ㅠㅠ


제가 살아가면서 유심히 관찰하였던 지하철 잡상인분들의 행동 유형을 관찰한 글이 메인에 노출되었네요. 생각하지도 않았던 메인 노출이었답니다. 


제가 믹쉬와는 인연이 잘 닫지를 않았었는데...위에 포스팅과 동일한날 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제가 주력으로 하고 있는 베란다 텃밭이 꽁꽁 얼까봐...짱구 굴려본 것을 포스팅 한것인데...이것두 운좋게 메인에 노출이 되었답니다. 


흠...과연 이 글을 다음에서 잡아 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느데요. 사실 메인 노출시키려고 작정하고 써봤던 글입니다. 하늘이 제게 복을 주셨지 메인 노출 ^^


상추 키우는 것 그냥 제가 아는데로 포스팅 한것이 메인노출...다음 관계자는 아무래도 베란다 텃밭을 좋아라 하시는 모양입니다. ^^


가장 최근에 메인에 노출된 글입니다. 아마도 땜빵용으로 메인 노출된듯...거의 2~3시간만에 메인에서 휘리릭 내려옴 ㅠ,.ㅠ




프로필과 히스토리는 계속해서 Update 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