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NOTICE

크리스마스 특집!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7장)

by 아라한 GO 2010. 12. 25.
크리스 마스를 맞이하여 그동안 밀려있던 초대장 배포를 합니다.

딱히 올해는 계획도 없고 해서 집에서 가족들과 단란하게 보낼거 같네요. ^^

제가 드릴 선물은 없고 해서, 이렇게 초대장을 배포해 봅니다. 

초대장 배포 하고 나서 베란다 텃밭 관리나 해야 겠습니다. 




초대장을 배포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을 간략하게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블로그의 운영 목적에 따라서 자신의 일상적인 이야기, 자신만의 재능, 관심사, 여행, 맛집 등 진솔하면서도 담백한 글들로 채워 나갈수 있는 1인 미디어의 기능을 합니다. 간혹 계정만 받아서 스팸만 잔뜩 날리고 티스토리 계정을 삭제해 버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정말 얄밉더라구요. 첨 시작은 미미하겠지만, 꾸준하게 운영을 하다 보면 이웃분들도 생기고 덩달아 내 글이 인기글로 뽑히는 등 다양한 블로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운영하면서 어려운 점들은 이웃 블로그 분들을 100%로 활용해 보세요. 조심스럽게 다가가면 친절하게 도움을 주실겁니다. 





티스토리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신가요?

간단하게 티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일반적으로 포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와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와 같이 메일 계정을 오픈하게 되면 자동으로 내 블로그가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HTML에 대한 지식은 아주 조금은 알고 계시는 것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웃블로그 분들에게 도움을 청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 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포털에서 제공되는 남의글 퍼가기 기능이 없습니다. 이 기능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나의 글이 펌질을 당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닐 염려가 없는 반면, 내 블로그가 나만의 일기장이 되기도 하지요. ^^



초대장 신청 관련 내용입니다. 아래의 양식을 준수하셔서 댓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양식을 지키지 않으신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그리고 '저좀 주세요~, 초대장좀~' 이런글들도 정중히 사양합니다.


<선정기준>

    - 아래의 신청방법을 준수해서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을 반드시 비밀댓글로 적어 주세요
    - '신청방법'의 1번 미션을 반드시 수행해 주세요. 무성의한 신청 방지를 위함입니다.


<신청기간 및 발표일자>

    - 신청은 2010년 12월 25일 07시 ~ 12월 26일 07시 까지 가능합니다. 
    - 초대장 배포는 12월 26일 24시까지 해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1. 제 블로그에서 가장 다음뷰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의 제목을 적어 주세요. 
       (Hint : 우측 사이드 바의 인기글 참조 or 메인페이지 제일 하단 카테고리 참조)
    2. 현재 신청자가 운영하시는 블로그의 주소 (선택사항 이지만 가점있음 ^^)
    3. 블로그를 만드시려는 목적
    4. 본인의 관심 분야
    5. 신청자의 연령대와 성별 
    6. 초대 받으실 본인의 E-mail 주소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로 오셔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을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메리메리 크리스 마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