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제품리뷰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이쁜 선물받았어요.

by 아라한 GO 2011. 7. 10.


■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이쁜 선물받았어요.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아이폰4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아직 2G를 사용중이랍니다. 간혹 지하철에서 핸드폰 꺼내면 옆사람이 뚫어져라 쳐다 보기도 하네요. 이런 제가 아이폰4 케이스 추천글을 쓰다니... 허억... 아하라한 너두 써보지도 않은 상품으로 리뷰 추천글 쓰면서 사기치는 거냐 ^^... 하하.. 저는 제 주변에 아이폰4 사용하는 사람이 딱 한명 있네요. 바로 저의 큰 처제!!! 핑구야 날자님에게 선물 받은 아이폰4케이스를 입혀 보기 위해서 오라고 했습니다. 물론, 이야기는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준다는 이야기는 않했죠. 

제가 아직 스맡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어떤 케이스가 좋고, 사실 어떤 스맡폰을 사야 할지도 고민중인데. 아이폰4케이스 추천 아무거나 할수는 없겠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저의 큰 처제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적어 올립니다.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는 지난주에 처제의 손으로 넘어 갔는데요. 몇일 동안의 사용기를 들어보기 위해서 포스팅 조금 천천히 했답니다. 

일단 결론은 아이폰4케이스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한다고 처제의 말을 들었네요. ^^



아이폰4케이스 신지모루 인라이트 


우선,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보기기 바랍니다.

* 신지모루 홈페이지 [ 바로가기 ]


핑구야 날자님의 백만 방문 자축 기념 이벤트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를 선물 받았습니다. 허걱 열어보니 인라이트 케이스가 두개 들어 있더라구요. ^^ 저는 붉은색을 선택했는데요. 크리스탈 블랙 색상까지... 덤으로 받은 기분입니다. 완전 서프라이즈 인데요. 

첫 느낌은 흠냐흠냐... 솔찍히... 흐미 이거 좀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에서 스맡폰 넘어가면 악세사리에 심심찮게 돈이 들어 간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딱 그 생각이었습니다. 신지모루 인라이트 아이폰4 케이스도 생각보다 비싸구나. 이렇게 얇고 그냥 플라스틱... 주물짜서 만든거 같은데... 이거 생각보다 비싸네. ㅠㅠ

여기까지 읽고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별루구나 하고 생각하시지 말고 끝까지 읽어보는 인내심을 발휘해 주세요 ^^ 어떤 반전이...~~~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겉포장...단순하면서 깔끔합니다. 아이폰4에 규격의 포장지에 입수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진이 좀 서툴러서 멋지게 찍지는 못했는데요.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사진의 좌측편 케이스는 좀 투명한 느낌이 나죠. 실제로 저렇게 보입니다. 

* 색감 : 아이폰4 블랙과 투명 레드의 조화가 좋음. 투명한듯하면서 붉은 느낌을 잘 살려줌. 블랙 & 레드 괜찮은 조화네요.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케이스에서 탈출을 시켰습니다. 조명이 좋은게 없다보니...반사가 좀 심한데요. 보시는데요. 케이스가 아주 얇은 것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바로 이점이 저의 의심을 불러 일으킨 것입니다. 이렇게 얇은데... ㅠㅠ 흠...과연 괜춘헐까. 아무래도 내구성이 좀 약할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신지모루 사이트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는 아주 'Flexible' 하다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바로 테스트 들어 갔습니다. 신지모루 사이트에서는 인라이트 케이스를 두손으로 아주 빨래 짜듯히 하더군요. 따라해 봐야죠. 진짜인지 거짓인지...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한손은 사진 찍느라고... 어쩔 수 없이 한손으로 테스트 들어갑니다. 동일한 상품이죠. 붉은색 인라이트 케이스 ㅋㅋ... 워낙 조작이 아니냐 하는 의문들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 팔자로 휘었습니다.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생각보다 튼튼하네요. 인간이 사용하는 수지 중에 제일 튼튼한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뻥~~~ 이 아니네요...

* 내구성 : 대만족... 보기와는 다르게 휘었을때 상당한 탄성을 보여 주더군요. 사진찍기 위해서 한번만 한것이 아니라... 여러번 했는데도. 모양의 변형이나 뒤틀림이 없네요.


신지모루 아이폰 케이스의 외형은?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자 ~~ 이제 신지모루 아이폰 케이스를 장착했씁니다. 검은색과 레드의 조화가 좋은거 같은데요. 제가 원래 심플한 색상을 좋아해서요. 나중에 아이폰4로 넘어가면 블랙으로 구입해야 겠습니다. 은근 좀 있어 보이는듯...

일단 신지모루에서 판매하는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는 6종류의 색상이 있는데요. 자세한 색상은 홈페이지[ 바로가기 ]를 방문해 보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단 색상은 완전 만족합니다. 지나치게 붉은 색이 튀지도 않으면서 본래의 아이폰4 블랙과 조화가 좋네요.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요즘 나오는 아이폰4 케이스는 뒷처리, 뒷마감이 깨긋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제품 사용하면서 플라스틱 제품 주물로 만들다보면 조금씩 뒷마감이 아쉬운 제품들이 있거든요. 처제가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미끄럽지도 않고. 글립감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에 걸리는 부분도 없다고 합니다.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측면을 보시면 볼륨키, 잠금키 인데요.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요. 인라이트 케이스가 두껍지 않기 때문에 기능키를 사용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 처제 의견 ^^... 

[아이폰4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추천


자...그럼... 외곽케이스만 있는 인라이트 케이스,.. 과연 떨어뜨렸을때는 괜찮할까요? 물론, 테스트는 하지 못햇습니다. 괜히 블로그 글올린다고 아이폰4 제것도 아닌데. 테스트 했다고 오작동 되면. 처제한데... ㅠㅠ...

다행이 사용하다가 몇번 떨어 뜨렸다고 하는데요...하하하... 떨어뜨려서 고맙네요... 보통 떨어뜨릴때. 모서리 부분이나 테두리 부분이 땅에 먼저 닫게 되죠. 화면이나 뒷부분이 먼저 지면과 충돌하기는 어렵습니다. 신지모루 케이스는 얇은데다가 테두리만 감싸고 있기 때문에... 액정이 바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요. 처제가 사용하면서 그런 문제는 없었다고 하네요.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종합평가...(처제기준!!!)

■ 장  점
1. 디자인 : '레드' 좋다고 합니다. 블랙과의 조화도 좋지만. 투명한 크리스탈 느낌이 시원해 세련되 보인다고 합니다.
2. 그립감 : 사용할때 전면을 감싸고 있던 케이스보다 사용하기 편하도고 합니다. 깔끔한 악세사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3. 내구성 : 3~4번 정도 바닥과 키스를 했다고 하는데요. 인라이트 케이스에도 별다를 상처가 나지않고, 아이폰도 무사하다네요. (이 내구성에 대한 부분은 범퍼형이 좋다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건 개인의 선택에 맞깁니다.)
4. 무게감 : 거의 못느낌. 
5. 그리고... 케이스 자체에 고리가 잇어서 다른 것을 연결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 단  점
1. 내구성에 대한 부분은 역시나 장점도 있겠지만. 단점도 있다고 합니다. 전면부가 바로 돌멩이나 이런데 떨어졌을때는 좀 걱정이 된다고 하네요.
2. 그 외에 단점은 좀더 사용해 봐야 할듯 ㅠㅠ... 일단 내구성 빼고는 만족 이랍니다. 



좋은 선물 주신 이웃블로거 '핑구야 날자'님 백만방문 축하드리면서... 선물도 잘 받았습니다. 

'핑구야 날자'님 블로그 방문해 보기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