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소개

by 아라한 GO 2012. 7. 6.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요즘 아무래도 경제도 어렵다보니 전업주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전업주부도 복받은 직업중에 하나일거라 생각합니다. ^^ 직장생활을 하면서 남성분들의 경우 뭔가 부업을 하고 싶은데 시간적으로는 힘들고 그렇다고 그냥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아쉽고.... 그렇다면 인터넷알바 찾아보시면서 리서치 알바도 괜찮습니다. 


제가 단언코 이야기 드리는데 설문조사 알바가 큰 돈이 된다고 이야기 드리기는 힘듦니다. 매번 메일로 설문조사에 대한 정보들이 날라오는데요. 내가 이 설문조사에 조건이 맞는 경우도 있고,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참가를 하면 소정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거나 혹은 현금으로 설문조사 알바에 대한 비용을 적립해 주는데요. 


리서치 사이트 조금 검색해 보시면 우리나라 사이트와 외국계 리서치 사이트 몇개 검색하실 수 있을겁니다. 제각각 포인트 제도나 주요 리서치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에게 특화된 설문조사 사이트도 있으니까요. 이런 부분 잘 활용하시면 주부부업으로는 괜찮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큰 돈이 되는 것은 아니고 차비, 한두번 외식 비용정도 빠집니다.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인터넷 설문조사 사이트 활용방법... 리서치알바 하실만한 사이트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구요.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하는지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물량 전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한두개 활용하시는것 보다는 한꺼번에 여래개의 설문조사 서비스에 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구요. 


이 리서치알바 용으로 사용할 메일 계정을 따로 만들어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잘못하면 스팸으로 처리 되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그냥 삭제해 버리는 경우가 있거든요. 따로 계정을 관리하면 하루에 한두번 정도 접속해서 메일 온것 있으면 바로바로 처리해 버리면 됩니다. 


모든 부업이 그렇듯이 정성을 조금 쏟아야 합니다. 그냥 쉽게 돈벌수 잇는 모델은 이세상에 어디에도 없답니다.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잘 활용하면 용돈 되는 리서치알바 사이트 소개

찾아보면 은근 설문조사 서비스 제공하는곳이 많은데요. 몇개만 선정해 봤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렸지만 최대한 가입하실 수 있는 곳은 다 가입을 하시고 별도의 계정으로 정리를 하셔서 꾸준히 관리하시면 적립금 조금씩 쌓여 갈겁니다. 


[가입방법] 은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도 있던데요. 한두번 해 보시면 알겁니다. 대부분이 메일로 인증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메일계정을 하나 만들어 두시고... 아래 리서치 사이트 가입하시면서 바로바로 가입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설문조사라는 것이 기초데이터를 원하다 보니 무단 가입을 막기 위해서 그런 조치를 하는것 같습니다.


처음 가입할때 한번 귀찮으면 됩니다. ^^


   AIP [ 바로가기 ]

 - API 온라인 서베이 조사 패널은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패널회원 등록이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6세 한국 거주자 누구나 가능합니다. 

 - 다양한 설문 조사 진행 및 포인트도 쏠쏠함.

   엠브레인 [ 바로가기 ]

 - 부연설명이 필요없음. 국내 최대 리서치 기업
 - 주기적인 메일 발송으로 설문조사 참여 가능 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인터넷알바로 추천함

   오피니언월드 [ 바로가기 ]

 - 오피니언월드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메일 발송으로 포인트 적립 

 - 다양한 설문 문항 지속적 제시

   마이서베이 [ 바로가기 ]

 - 국제적인 설문조사 회사 

 - 다양한 주제의 설문조사 진행 / 아시아에서 가장 큰 리서치 회사

   리서치패널 코리아 [ 바로가기 ]

 - 설문조사 참여에 따라 30~6000포인트까지 지급

 - 현금교환 및 다양한 포인트 교환이 가능함(사용폭이 다양)

   TNS 레이디 패널 [ 바로가기 ]

 - 특히 여성분들이 가입하시면 좋습니다. 여성분 추천

 - TNS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음

   TNS 가구패널 [ 바로가기 ]

 - 주부 및 여성분들 가입 추천

 - 여성분들의 관심사와 부합되는 설문조사 다양

   Toluna  [ 바로가기 ]

 - 설문조사 및 다양한 투표, 의견 공유가 가능함

 - 직장인들 가입 추천

   유어보이스 [ 바로가기 ]

 - 설문조사에 대한 이메일 발송으로 진행 / 주기적 메일 발송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인터넷알바 리서치알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주부부업 소개


설문조사 알바의 경우 한번에 큰 돈을 만질 수는 없습니다. 시간이 조금 소요 됩니다. 그리고 한두개의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 활용하시는것 보다는 여러개 가입하시고 물량으로 진행하시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저도 이전에 몇몇 사이트 가입해서 이용햇는데 제가 좀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렇지 쏠쏠하게 담배값정도는 빠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