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파주소식

[노을캠핑장] 서울근교 캠핑장, 노을공원 캠핑장 예약 및 이용요금

by 아라한 GO 2013. 7. 5.

[노을캠핑장] 서울근교 캠핑장, 노을공원 캠핑장 예약 및 이용요금


이제 슬슬 날씨도 더워지는 것이 휴가를 떠나라고 유혹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In 서울은 아니지만 ^^ 서울근교에 캠핑장 알아보시면 몇군데 나옵니다.




대표적인 곳이 







노을 캠핑장 :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사이트 바로가기 ]

 난지캠핑장 :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사이트 바로가기 ]

 중랑캠핑숲 : 서울 중랑구 망우동 [ 사이트 바로가기 ]



이 외에도 많은 곳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들 알고 계신곳을 정리해 보았구요.

노을공원 캠핑장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구요. 노을캠핑장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캠핑장, 휴양림...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기간 잘 확인하시고... 

예약준비 딱~~ 하시고 계셔야 할겁니다. (신의 축복이 함께하길 ^^)



<포털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간단하게 정보 나오네요>



노을 캠핑장은 가본 곳은 아닌데요. 가 보고 싶은 곳을 위주로 정리하는 겁니다.

저도 자료 정리할 겸 정보를 올려 두는 거니까요. 참고하세요




노을 캠핑장 예약 기간은?


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서울에 거주하시는 인구가 많다보니 경쟁도 치열할 것 같네요.

그리고 최근에 캠핑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다 보니 정말 예약 할때 경쟁 치열할 것 같네요.





노을공원 캠핑장 예약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합니다.

 -. 선착순

 -. 결제 마감 시간전 결제를 반드시 해야함!!! (깜빡하고 시간 지나면 땡 ㅠ,.ㅠ)




노을캠핑장 예약기간?



위에 보시면 예약일이 나오죠. 잘 보시고 기간 놓치지 마세요.

간혹보면 좋은 날짜에 미리 예약하고 양도하는 경우도 있나 보던데요. 


쩝....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아마 7월 예약은 거의 없을것이고

8월 캠핑장 이용예약하시기 위해서는 7월 15일에 예약화면 오픈하시고 마우스 스탠바이 하셔야 겠네요.




몇일까지 예약이 가능한가?

 -. 최대 2박까지 가능하네요. 1인당 최대 1site만 예약을 할 수 있음

 -. 1사이트에 최대 6명까지 이용가능하구요.(유아포함) 




텐트 대여는 하나요?

 -. 텐트는 물론이고 일절 캠핑관련 용품은 대여하지 않네요. 

 -. 반드시 텐트 지참입니다. 




예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회원가입 이후 예약진행을 해야 하니 반드시 사전에 가입해 두세요.

 -. 노을캠핑장 클릭 > 캠핑장 예약하기 > 회원가입 > 로그인 > 예약하기(사용일 선택)

      > 기간선택 > 사이트 선택 > 예약하기 > 결제하기 > 결제완료 





주차할 곳은 있나요?

 -. 노을 캠핑장은 오토 캠핑장이 아니랍니다. ^^ 

     반드시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맹꽁이 전기차(유료) 이용하시거나 도보 ^^

 -. 주차요금은 : 캠핑장 이용시 평일에는 5,000원 / 주말, 공휴일은 10,000 

 -. 주차장 전화번호 : 02-302-3762




제일 중요한 캠핑장 이용요금은?

 -. 섹터에 따라서 다소 차이는 있는데요. 13,000원 정도면 되네요. (1박 2일 기준)




캠핑장 조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


노을공원 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노을계단 (올라가려면 좀 힘들던데 ㅋㅋㅋ)으로 

올라가시면 A사이트 부터 나오네요. 군데군데 편의시설 구분되어 있으니까요. 한번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저 처럼 아이들이 어리거나 혹은 장기간 자리를 비우기 힘드신 분들은 

서울근교의 캠핑장을 이용하시는것도 더운 여름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실 거 같네요.

저는 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예약기간에 한번 도전이라도 해 봐야 겠네요. ㅋㅋ





노을공원 / 야영,캠핑장

주소
서울 마포구 성산동 390-1번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전화
02-300-5500
설명
-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노을공원 / 야영,캠핑장

주소
서울 마포구 성산동 390-1번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전화
02-300-5500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