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다반사

전 지금 장애물 코스 연습중입니다. ^^

by 아라한 GO 2012. 1. 18.

사진 정리를 하다가 재미난 사진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몇일전부터 종이컵 사달라고 하도 난리를 치길래 도대체 뭐할려고 
종이컵은 찾았는지 이제서야 할겠네요.

사진정리하다 보니 이런 사진이 ㅠㅠ


장애물 코스 연습중입니다. ㅋㅋㅋㅋ

벌써 코스 이탈하고 난리인데요.



가끔 한번씩 날려주는 V...

그리고 저기 사진 뒤에 보이는 골대...

일주일에 한골씩 들어가는 골대 입니다. 어지나 골대가 작은지 정말 안들어 가네요.

아. 제가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저희딸 !!!


언니의 자동차 연습을 보던 둘째녀석 ㅋㅋㅋㅋ

"우띠 나는 언제 보행기 졸업하냐!!!"

하하하하. 미안하지만 꼬멩아 너 보행이 입문한지 이제 몇일 안되었걸랑.

조금만더 크거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