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신청] 프랜차이즈 창업의 시작은 '2014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정보입니다. 누구나 창업에 대한 관심은 가지고 있지만 어디서 어떻게 정보를 구해야 할지는 막막할겁니다. 매번 각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를 따라 다니는 것도 한계가 있고 과연 본인과 창업 아이템의 궁합이 맞는지도 잘 고민해 보아야 할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옆에 친구가 '이 아이템 좋아!!!' 라고 이야기 한다면 과연 그 아이템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감 조차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랜기간 직장생활을 하셨거나 혹은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아이템에 대한 선별 능력이 없는 것이죠. 이런건 단시간에 얻을 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그야 말로 돈주고도 살 수 없다는 바로 < 경험 >의 영역이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취업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면 창업, 사업, 장사 등등 여러형태의 수익구조를 생각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중에 하나가 프랜차이즈 창업이라고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최근에는 창업 이라고 하면 무조건 프랜차이즈를 떠 올리시는 분들도 있는데 지나친 일반화의 오류라고 생각되구요. 프랜차이즈 역시 하나의 창업 형태일 뿐입니다.





자. 그럼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한다면...

호랑이를 잡기 위해서는 호랑이 굴로 들어가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무작정 들이미는 스타일도 좋습니다. 실패를 하더라도 무언가는 배울 수 있다는 겁니다. 어느 기사에서 보니 성공한 사람일 수록 많은 실패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인생에서도 순탄하게 성공만 한 사람들의 경우 한번의 실수가 실패로 이어질 경우 다시 일어서는데 상당 시간이 걸리거나 아예 회생을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더군요.



서론이 길었는데요.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하시고 있으며, 아이템에 대한 고민이 휩싸여 있는 분이라면 과감히 2014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추천드립니다. 한자리에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일전에 참석했을때 현장에서 직접 상담도 하고 아이템에 대한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일정은 위의 전시회 개요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최장수 창업 박람회 이다 보니 스쳐 들어도 아실만한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를 합니다. 이 중에서 바로 고를 필요는 절대 없습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고민하세요. 지금 당장 하지 않으면 마치 뭔가 손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도 그건 잠시입니다.


투자를 할때도 지금 투자를 하는 것이 무조건 성공을 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희망을 가지고 투자를 하겠죠. 하지만 현실은 경험이 부족한 사람에게 냉혹합니다. 박람회에 참석하셔서 요즘 동향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리고 본사에서 가맹점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직영점은 어떠헥 운영되고 있는지 등등을 꼼꼼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는 '고객입니다.'





참여기업들 보니 상당하네요. 방문하시기 전에 사전등록 하시면서 사이트에서 참여 기업들 리스트 한번 살펴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마지막으로 관람정보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일전에 창업 박람회 참석 했을때도 깜박 하고 사전등록 하지를 않아서 오랜시간 줄을 서서... 그것도 입장료 내고 들어간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사전 등록을 통해서 입장료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그 만큼 소비자나 개최주나 시간적인 절약을 하자는 것이죠...



[ 사전등록 방법 ]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시면 현장에서 등록 절차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만 사전등록을 받으니 직접 등록하시면 됩니다. 한 2분 정도면 다 됩니다.

[ 제 38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14 사전등록 하기 ] 




아래 사항에서 하나라도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참석해 보시고 다양한 정보를 얻어 오시기 바랍니다.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누가 밥 떠먹여 주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에서 뒤져 봐야 대부분 광고 글들이 상단을 점령하고 있기 때문에 소액창업이나 대박 창업이라는 이야기만 듣고 '혹~~~`해서 고생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본인의 지갑에서 '목돈' 나가는 창업을 준비 중인 만큼 더더욱 신중하게 접근하시기를!!!



[ 누구를 위한 창업 박람회 인가 ]


01. 창업에 대해서 막연한 예비 창업자들!

02. 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은 있으나 구조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는 분들!

03. 창업에 대한 관심이 충만한 예비 퇴직자, 청년!

04. 프랜차이즈 개설만 하면 무조건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05. 본인이 어떠한 아이템과 적성이 맞는지 감이 도통 잡히지 않으시는 분!




그럼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정보 많이 획득하시기를!!!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겠는데요

    2014.07.15 08: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