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맛집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by 아라한 GO 2011. 8. 13.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정말 파주로 이사온 뒤로는 막내처제 내외랑 파주맛집 찾으러 다니는것이 한주의 행사중에 하나로 자리 잡혀 가네요. 언제나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파주맛집, 금촌맛집과 관련된 포스팅을 가끔씩하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파주맛집 or 금촌맛집은 저의 입맛 기준입니다. 가끔 댓글로 이상한 이야기들 적어 주시는 분들도 있는데. 구글(google) 신에게 URL 주소 상납하면 다 나옵니다. 하하하...넝담이구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파주맛집, 좁더 좁게는 금촌 맛집은 잠실감자탕입니다. 제가 처음 파주로 이사오자 마자 동서가 데리고 간 곳입니다. 동서는 금촌맛집으로 강추하더군요. 감자탕 저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뭐...사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가격대비 맛 비슷비슷하죠. 근데 잠실 감자탕 집은 금촌, 금릉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서 맛보셔도 후회는 않하실 겁니다.
자.. 그럼 이번이 4번째 파주맛집, 금촌맛집 포스팅인거 같은데요. 슬슬 이야기를 풀어 보겠습니다.


< 파주, 금촌맛집 관련 글타래 >


[파주맛집추천 / 금촌 맛집] 파주시 추천 맛집 추천 1탄 - 금촌화로구이 돼지갈비 
[일산 애니골 맛집 / 일산맛집추천] 추천 맛집 시리즈 2탄 - 오리장작구, 온누리장작구이 일산점 
[파주맛집] 파주맛집추천 시리즈 3탄 - '두부마을' (경기도 파주시) 



정확한 상호는 잠실감자탕 & 쭈꾸미 삼겹살인데요. 파주 금촌에 사시는 분들은 아마 한번쯤은 가보지 않으셨을까 생각이 됩니다. 로터리 쪽에 있는데요. 은근 파주지방법원 로터리 근처에 맛집 식당이 꽤 있더라구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금촌맛집으로 소개하는 잠실감자탕에서는 끊임없이 맛을 연구하고 있답니다. 대단한 각오인데요. 매일매일 연구하기도 힘들텐데 말이죠 ^^. 맛보면 끊임없이 연구하시는거 같네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제가 언제나 식당, 맛집 포스팅 할때 빼놓지 않고 올리는 부분입니다. 가족단위로 가도 편한가...
유아동을 위한 놀이공간은 어느정도 구비가 되어 있는가 입니다. 이런 공간이 없다고 잘못된것은 아니지만... 가족단위 손님 위주로 운영되는 식당이라면 이런 공간은 필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금촌맛집추천하는 잠실감자탕에도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작게 어린이 놀이 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네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저기 보이십니까... 금연. 추가반찬은 셀프!!! 본사가 '우리나라' 인거 같은데요.
제가 자세히 알아보지는 못했네요. 제가 추천하는 파주맛집이나 금촌맛집 포스팅에는 가끔
프랜차이즈도 있습니다. 근데 맛집이라면 프랜차이즈도 추천하는게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뭐 돈받은거도 아니고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금촌 잠실감자탕의 실내 정경입니다. 정확한 좌석은 기억이 않나는데요. 대부분... 좌식이구요. 한쪽에는 탁자도 있습니다.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식사를 후딱한 애들을 위해서 만화책까지 준비하는 센스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잠실감자탕집 올때마다 매번 감자탕만 시키는 바람에 다른 메뉴는 없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메뉴판을 보니 다양하게 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봐야 겠네요.
이번에는 파주맛집(금촌맛집) 포스팅 하면서 감자탕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슬슬 감자탕 주문합니다. ^^ 서빙 아줌씨의 눈높이 정신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기본 세팅입니다. 깍두기, 배추김치, 무우, 양념장. 기본 세팅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이전에 한번 왔을때는 깍두기 무우가 살짝 바람이 들었더라구요.
동서가 점장님에게 이야기 하는거 같더니... 이번에는 맛이 깔끔하네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감자탕 세팅 되어서 나왔습니다. 보통 감자탕과는 좀 다르죠. 위에 콩비지를 얹어서 나오기 때문에
맛이 구수합니다. 기본적인 감자탕 맛도 살아 있구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살짝 끓기 시작하면 콩비지에 국물을 조금씩 얹어서 휘져어 줍니다. 역시 잠실감자탕 자주 와본
동서는 다릅니다. 서빙 도우미 아주머니 도움이 필요없네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고기에 살점도 많고 '중' 자 시킨거 같은데... 공기 비벼서 먹으니 4명 먹기에는 딱 맞는거 같네요.
개인적인 양에 따라서 조금 차이는 날 수 있어요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자~~~ 그럼 그냥 소개하면 밍숭밍숭 하잖아요. 그래도 파주맛집(금촌맛집) 이라고 포스팅하는데...^^ 뭔가 조금의 특색은 있어야죠... 잠실감자탕 가셔서 감자탕 시켜 드시면... 반드시
반드시 수제비를 추가로 하나 시키세요. 그렇게 해서 감자탕 어느정도 익어갈때
수제비를 왕창 넣지 마시고... 조금씩 국자로 수제비만 넣어서 익혀 먹으면 맛있습니다.
뭔가 조금 달라야 파주맛집(금촌맛집) 이라고 소개 할 만 하지 않겠습니까 ^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여기서 바로 볶음밥 사진으로 너어가는데요. 감자탕 드셔 보시면 아시지만 손으로 잡고 먹다보니 그 누구도 사진을 찍을 사람이 없었다는 ㅠㅠ...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않남겨 버렸네요. 그만큼 맛나다고 생각하셔도 무방 하하하하... 이거 이렇게 적으니 완전 돈 받고 포스팅 하는거 같은 느낌이 ㅋㅋ... 그런거 아님!!! 하늘땅, 별땅 맹세...

(아... 아니네요... 이건 에피소드 지만 먹으면서 사진찌고 있으니 점장님이 오셔서 뭐하시는거냐고 물어 보길래... 블로그에 올릴거라고 하니, 음료수 2병 주시더군요. 하지만 파주맛집(금촌맛집) 추천하는거는 갠적인 취미생활이라서 그런거랑은 상관없어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2공기인가 3공기 인가 볶아 먹었는데요. ^^ 직접 가셔서 경험해 보시기를 게안습니다.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꼬멩이 녀석.. 밥 먹는 중간중간 놀이방가서 놀고, 다 먹고 나서는 노홍철 춤이라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다는 사실. 그냥 내가 보기에는 꿈틀이 춤 같은데 ...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결국에는 이렇게 초토화된 싹싹 끍어 먹은 사진만 덜렁 찍게 되었네요. 중간중간 맛집 포스팅
할때는 먹는 장면도 넣어 줘야 하는데. 이번 파주맛집(금촌맛집) 포스팅 하면서는 사진을
남기지를 못했네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부족한 반찬은 셀프인데요. 저기 보면 고추도 있습니다. 한개 먹고 실려 나갈뻔 했습니다. 제가 매운 고추를 못먹기도 하지만, 아 완전 무섭습니다. 생각 보다 매움... 참고하세요. 

파주맛집 - "잠실감자탕" 금촌맛집, 파주맛집


제가 파주맛집(금촌맛집)으로 잠실 감자탕을 소개하면서 맛도 맛이지만, 더욱 마음에 드는것은 금연음식점이라는 사실입니다. 사실 감자탕집은 저녁에 술 손님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금연음식점을 하기에는 매출 저하에 대한 부담이 없을 수가 없거든요. 그래도 잠실감자탕 집은 금연음식점을 선택했네요. 

저도 흡연을 하는 사람이지만, 주변에 애들 있으면 담배 않피웁니다. 쩝.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까지 못피게 할수도 없는노릇이고... 그런점에서 잠실감자탕은 금촌, 금릉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 부담이 없을듯합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어린아이 데리고 오는 가족단위 식사고객이 많은 편이구요. 그런점에서 파주맛집(금촌맛집) 추천으로 점수 조금더 넣어 봅니다. ^^



점장님 하시는 말씀이 "블로그에 올리면 그거 누가 보는 사람있냐?"
이렇게 물어 보던데요... 만약... 이 글 보시고 제가 추천해 드린 파주맛집(금촌맛집) 잠실
감자탕집에 식사하러 가시는 분있으시면... '아하라한' 블로그 글 보고 왔다고 정문에서 크게
한판 외쳐 주세요 ... 하하하하... 누가 압니까 서비스 잘 해 주실지 



마지막으로 제가 파주맛집(금촌맛집) 잠실감자탕의 약도 입니다. 지방법원 파주시 법원 로터리 쪽에 있습니다. 금촌에 사시는 분들은 거의 아실듯 ^^


그리고 차로 가실분은 아래 주소로 네비 찍으면 될겁니다....



<최종평가>

▶ 금촌 잠실감자탕 맛 : 만족(감자탕 먹을시 수제비 꼭 시킬것, 맛을 증폭시킴)
▶ 금촌 잠실감자탕 자리배치 : 좌식과 테이블이 혼합, 대부분 좌식, 가족단위로 편함
▶ 금촌 잠실감자탕 가격 : 적당 (정확한 가격 확인을 못했음. 처제가 사줬음 ^^)
▶ 금촌 잠실감자탕 서비스 : 만족 (주문, 요청에 대한 응답이 빠름)
▶ 금촌 잠실감자탕 기타 : 아이들 놀이 공간 보통
▶ 금촌 잠실감자탕 주차시설 :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느나, 저녁시간 방문시 조금 혼잡함. 주차 요원 상주하니 걱정할 필요는 없구요. 


너무 후하게 최종평가를 내려 준건가요. 뭐 방문해 보시면 제가 왜 파주맛집, 금촌맛집으로 잠실 감자탕을 추천했는 지 아실겁니다. 이상 4번째 파주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사진 보신다고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