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맛집

일상속 이야기 #01 - 간만에 일산 빕스(VIPS) 할인 된 가격으로 싸게 먹는법은 빕스 할인카드가 답이다.

by 아라한 GO 2014. 9. 24.




간만에 가족들이랑 일산 대화역 근처에 있는 빕스(VIPS) 일명 패밀리 레스토랑 이죠 ^^ 발도장 한번 꾸욱 찍고 왔습니다. 최근에 거의 맛집이나 식도락 정보를 잘 올리지 않아서요. 간만에 올릴려니 뻘쭘하네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빕스 방문을 계획중이시라면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빕스 할인카드 정보와 간단한 방문 후기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비슷한 패밀리 식당들이 많이 생겨서 이번만큼의 빕스 명성은 아닌듯(개인적으로 ^^) 하지만 명불허전 여전히 사람들 많네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돌잔치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대가족 모여서 함께 오손도손 즐기는 모습도 많이 보이더군요. 간혹 눈에 띄는 분들은 바로... 체육복 차림의 방문객들 ^^ 대화역 빕스는 일산에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듯...





커헉 몰랐는데... 빕스가 1997년부터 영업을 시작했나 보네요. 정말 오래 되었군요. 제가 처음간 것이 부산에서 회사 생활할때 동기들이랑 부산역 앞에 있는 빕스 간것이 처음이니 ^^




일범 모범 음식점 인증 입니다.






빕스 입구에 보면 제휴 및 할인카드 종류 쭈욱 나와 있습니다. 모든 정보가 나와 있는 것은 아닌데요. 15~30% 할인, 매장별 제휴할인, 통신사, OK 캐쉬백, 포인트 결제, 청구서 차감, 멤버십 등 다양한 가격 할인 정보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렇게 할인 받고 즐길 수 있는데 제가격 내면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은 뭐지... 저만 그런 걸까요 ㅠ,.ㅠ






주말이면 대기 손님들이 많아서 인지 요롷게 한구석에 컴퓨터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애들 시간 보내기에는 딱인듯... 근데 요즘에는 주변을 둘러보면 거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어서 덕분에 제가 잘 사용했다는~







실내에서 찍어서 그런지 좀 어둡게 나왓네요. 사람들의 이목이 두려워서 감히 프레쉬를 터트리지 못해서 ISO를 최대한 올렸느데도 요롷고롬 어둡게 나와 버렸네요.


일산 빕스는 1층은 주차장, 2층, 3층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계속 3층에서 먹어서 2층 분위기는 잘 모르겠네요. 3층 안쪽에는 단체석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별로 냉방 시설이 되어 있어서 조금은 추운듯 하기도 하구요. 직원분에서 이야기 하면 알아서 적당히 조절해 줍니다.


이제부터는 폭풍 빕스 샐러드바 사진이니 식사 전이시라면 죄송합니다. ㅠ,.ㅠ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할인받은 카드는 현대 M 카드 입니다. 우연하게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거의 7년이상 사용한것 같네요. M카드 사용해 보시면 알겠지만 은근 포인트 잘 쌓입니다. 



빕스에서 최고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유일한 할인카드 입니다. 단, 매주 화요일에만 적용된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평상시에도 20% 정도 포인트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감지덕지라고 생각해야죠.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제휴/할인카드 정보 링크해 드릴테니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드나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 것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왕 가는거 할인되 가격으로 즐기면 더 좋지 않겠습니까 ^^

아. 그리고 할인카드 종류별로 직전 사용금액 조건이 있는 것도 있던데. 이 부분 잘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현장 할인과 청구할인이 혼돈될 수도 있는데. 현장 할인은 말 그대로 바로 현장에서 적용되는 것이고 청구할인은 카드 사용내역서를 보시면 차감된 금액으로 결제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뭐 조삼모사 인듯... 결국 그게 그겁니다.



빕스 할인카드 정보 : http://www.ivips.co.kr/benefit/beCard.asp



혹시나 일산(대화) 빕스 위치 모르실까봐 아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주차 공간이 다소 부족해서 조금 기다리 셔야 할겁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예약 해야 한다는 점, 예약 없이 방문해도 되지만 상당히 오래 기다릴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큰지도보기

빕스 /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6-2번지
전화
031-924-1997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