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제품리뷰

[바이리뷰] 순수공간 1978 조립식진열장을 소개 합니다.

by 아라한 GO 2010. 11. 24.




집에 애가 있다 보니 아무래도 이런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해 지더라구요. 

찾던중에 체험 리뷰어 모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제가 제일 끌렸던 부분은 바로 접착제가 없다는 부분입니다.

아무리 친환경 접착제라고 하더라도 그다지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거든요.

상품을 살펴보니 사이즈(크기)별로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끌렸던 이유는 디자인 적인 측면입니다. 

일반적으로 애기 키우는 집에 가보면, 

저희집을 포함해서 애기 용품 혹은 소품들이 여기저기 널려 

있어서 좀 어수선한 느낌을 없앨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수납장이 필요하기는 한데 일반적인 제품들은 디자인 측면 보다는 

실용적인 측면이 강한거 같아서 아직 망설이고 있었죠. 

그러다 순수공간 제품이 눈이 뛰었답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제가 텃밭을 하다 보니 각각 공간에 화분을 

올려 보는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이 흐르는 공간을 좀 연구해 봐야 겠지만 그런 부분은 시행착오를 

좀 격으면 답이 나오리라 생각되네요~~~

지금은 실외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실내에서 한다면 각 층마다 

화분을 하나씩 올려 두어도 

좋을듯하네요 ^^






리뷰에 임하는 제 나름대로의 원칙이 있습니다. 이전부터 중소기업에 관련된 일을 하다보니

제품을 생산, 마케팅, 판매, 사후 관리가 대기업에 비해서는 정말어렵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계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을 통해서 접해보는 모든 제품들은 정말

힘들게 태어난 제품들입니다.

그런 과정을 알기에 제가 가진 능력 만큼이나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