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 & REVIEW/식도락2011.01.10 16:02

최근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닭'!
어릴때도 아버지가 닭한마리 튀겨서 오시면 정말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당시(80년대)만해도 지금처럼 전문적으로 닭요리를 하는 식당이 많이 없었던거 같애요.
주로 시장에서 구입해서 먹었던거 같은데요. 
아직도 그 기억이 솔솔히 남아 있습니다.
저희집 같은 경우는 토요일이면, 저녁에 근처 시장에 가서 
아버지는 약주를 드시고 저와 동생은 신나게 닭고기 먹었던 기억이...^^ 
참 아련한 옛날 일이네요...



맛집탐험 리뷰어 모집 내용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바이리뷰 사이트에서
'닭잡는 파로' 리뷰어를 모집하고 있네요. (신청기간 ~1/10)
퍼뜩가서 신청해 보세요~~
아래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리뷰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는 본 포스팅의 맨 아래를 참고하세요.



닭잡는 파로 소개


닭잡는 파로 사이트[바로가기]로 가셔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현재 리뷰는 안양, 수원, 대학로점에서 진행중에 있구요. 
꼭 리뷰 신청이 아니더라도 한번 들러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닭을 이용해서 다양한 퓨전식 요리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제가 리뷰는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언제나 리뷰를 하게 될때면 일반적인 포스팅을 쓸때 보다 더 고민인거 같습니다. ^^ 원래는 스크랩만 하고 이벤트 신청을 해도 되지만
뭔가 좀 뻘줌하더라구요. ^^


바이리뷰 byreview


▶ 바이리뷰 바로가기 - 디지털, 쇼핑, 식당, 책 등 여러분야의 리뷰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해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치킨 & 맥주에 무한한 관심과 또 사랑을 주는 라이언이지만...
    천안이나 대전 지역이면 도전하려고 했는데
    서울이군여...ㅋㅋㅋ
    아하라한님이랑 함께 냠냠쩝쩝해보고 싶어요ㅋㅋ

    2011.01.10 16: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 흠. 처음 보는 닭집이름인데, 사진상으로는..@.@ !! ㅎ 오늘 저녁은 닭으로 해야 할 듯..^^; ㅎ

    2011.01.10 1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닭고기가 은근히 땡기는데요

    2011.01.10 1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특별히 맛나보이네요..^^
    잘 보고갑니다..^^

    2011.01.10 19: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닭하면 제가 쫌 많이 먹고 있죠 ㅎㅎㅎ

    2011.01.10 20: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저녁전인데 사진보니까 치맥이 급하게 댕기네요~
    우리동네면 바로 응모해 볼텐데 아쉽네요..

    2011.01.10 2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크하, 타이틀부터가 심상치 않네요.~~
    암튼 파이팅입니다.
    글구 인사가 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1.01.10 21: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 매장에 빨리 가보아야 겠어요^^

    2011.01.10 22: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홈페이지는 바로 가지는데 리뷰어 신청은 왠종일 기다리눼 아흑 전 못기다림 ㅎㅎ^패쑤~

    2011.01.10 23: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1등이 10만원이고 2등이 5만원이면 해 볼만하네요, 저는 할 생각은 없지만요.

    2011.01.10 23: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좋은 체험단이네요~~~
    저는 1시간 차이로 신청 못했어요. ㅎㅎ
    상금까지 있으니~ 꼭 선정되길 바랍니다~~

    2011.01.11 0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이름 참 독특하네요.ㅎㅎ 제주에는 체인점이 없을 거 같아요.-ㅜ

    2011.01.11 02: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재미있네요. 이름만 들어도...ㅎㅎ
    잘 보고가요

    2011.01.11 05: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닭과 쌈이라 우찌 궁합이 될듯도 하고 안될 것도 같아
    먹어봐야 되겠는 걸요.^^

    2011.01.11 06: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맛있는 닭은 맥주와 궁합이 잘 맞죠^^*

    2011.01.11 09: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오옷~ 체험단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니 말이지요 +_+

    2011.01.11 22: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안양에도 있군요.
    기회되면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어릴적 음식에 대한 추억...
    맛과 함께 떠오르죠!!! ㅋㅋ

    2011.01.11 22: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