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 & REVIEW/유용한 SW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by 아라한 GO 2011. 2. 3.
■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3dp chip 이름만 들어보면 무슨 그래픽 드라이버 같은데요. 3dp chip은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이구요. 3dp chip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몇일전 컴퓨터에 OS를 다시 깔면서 유용하게 사용한 3dp chip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법을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포맷을 하고 나면 제일 골치 아푼게...각종 장치의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는 겁니다. 3dp chip을 
이용해서 이번에는 쉽게 마무리 했습니다. 3dp chip 프로그램이 드라이버를 잡아주니 편하더라구요.

3dp chip을 사용하면 컴퓨터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드라이버를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된 유틸리티 입니다. 특히 3dp chip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줍니다. 3dp chip을 사용하시면 드라이버 찾으러 다니는 시간을 줄어듭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3dp chip를 사용하지 않아도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3dp chip로 편하게 ^^ 작업하세요.. 



3dp chip 다운로드 하기

3dp chip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로 이동하시면 3dp chip 제작사의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됩니다. 3dp chip를 포털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3dp chip사이트를 방문하시면 3dp chip 다운로드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dp chip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

☞ 3dp chip 최신 버전 다운로드 [ 바로가기 ]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위에 3dp chip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3dp chip는 2011년 1월 20일 버전이 최신 3dp chip 입니다. 아무래도 최신 3dp chip 버전을 사용하는게 좋겠죠.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바로 3dp chip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붉은 색 박스를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페이지가 열립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위 그림에서와 같이 3dp chip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3dp chip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dp chip 사용방법

3dp chip의 가장큰 장점 중에 하나가 별다른 설치 과정이 없다는 겁니다. 그리고 3dp chip는 인터페이스 또한 간단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유틸리티 입니다. 포맷 이후 사운드 카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찾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만만치 않거든요. 

하지만 3dp chip는 컴퓨터의 사양과 정보를 자동으로 읽어와 그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제공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3dp chip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간단합니다. 그리고 컴퓨터의 사양과 각종 드라이버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3dp chip에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받아 보겠씁니다. 3dp chip 실행화면에서 '그래픽 카드'를 클릭하면 해당 드라이버 제공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위의 그림에서와 같이 붉은색 박스 안의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위의 3dp chip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 3dp chip 링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3dp chip는 운영체제(OS) 로 구분하여 드라이버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PC용은 구분하셔서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사용법


저는 아직 윈도우X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XP용 드라이버를 선택하니 3dp chip에서 자동으로 데스크탑용과 모빌리티용으로 구분해서 드라이버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이중 본인에게 필요한 드라이버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보시면 부수적으로 유틸리티들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3dp chip은 본인이 필요한 파일만 선택적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될겁니다. 3dp chip에서 유용한 자료들을 배포해 주고 있네요.



3dp chip 유틸리티 사용후기

3dp chip를 사용해 본 소감은 단 한마디로 '여태껏 내가 삽질 햇구나' 였습니다. 보통 포맷하면 주변기기 드라이버 찾는다고 엄청 고생을 했습니다. 이전에 쓰던 사운드카드의 경우는 필립스에서 만든건데 단종되면서 드라이버 구하기도 힘들어 졌거든요. 

하지만 3dp chip는 컴퓨터 정보를 기반으로 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포맷이후 작업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게 됩니다. 특히 초보자 분들의 경우 드라이버를 제대로 설치 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요. 아무래도 제대로된 드라이버를 깔지 않으면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합니다. 3dp chip를 사용해서 드라이버 설치하시면 몇번 클릭만으로도 간단하게 드라이버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3dp chip부터 일단 다운로드 받아 두시고 컴퓨터 포맷하시면 안심입니다. ^^ 그만큼 각종 드라이버 찾으러 다닌다고 소요되는 시간을 3dp chip이 줄여 줄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