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운영

[추천릴레이] 걸어다니면서 주변의 모습들을 디지털카메라 담아내는 '걷다보면~'님을 소개합니다.

by 아라한 GO 2011. 3. 24.
지난 주에 이츠하크님[링크]으로 부터 추천릴레이의 바통을 넘겨 받았습니다.
이런 릴레이는 고수님들에게 주셔야 하는데 저처럼 부족한 초보블로거에게 주셔서 
깜딱 놀래기도 했답니다. ^^

15일 정도에 바통을 넘겨 받았는데요...이제서야 이렇게 글을 쓰게 됩니다.
제가 워낙 아는 이웃분들이 없다보니 어떤 분을 추천해 드려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추천해 드렸다가 혹시 않좋은 소리 듣는것은 아닌가 하는 우려도 되었구요.

그럼 제가 생각하는 '숨은고수'님의 추천 기준을 한번 정해 보았습니다.
 

 - 포스팅 대비 방문 누적수를 고려 했습니다.
 - 독창적이고 자신만의 아이템, 콘텐츠가 있는가도 고려를 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숨은 고수분은요.

바로...
 
바로...
 
바로...

부산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명소들을 소개해 주시고 계신... '걷다보면'님 이십니다.


⊙ 블로그네임 : 걷다보면
 블로그 주소 : www.walkview.co.kr
⊙ 블로그 소개글 : 걸어다니면서 보이는 주변의 모습들을 소형 디지털카메라에 담아봅니다.
⊙ 주요 분야 : 부산, 경남을 중심으로 지역의 숨은 명소들을 소개해 주고 계십니다.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부산과 경남지역의 숨은 명소들을 하나하나 잘 소개해 주시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지역의 명소들을 발굴하고 소개한다는것이 쉽지가 않거든요.
저두 부산에서 태어나서 스무살때까지 살았지만...
'걷다보면'님이 소개해 주신 곳 중에서 않가본 곳이 태반이더라구요.

이런 좋은 명소들을 한곳한곳 방문을 하면서 소개하기란 쉽지가 않은 일이죠.
저 처럼 '잡블로그'의 경우 컴터 앞에 앉아서 머리 짜내면서 글을 써내지만...
'걷다보면'님 처럼 명소들을 직접 방문해서 사진도 찍고, 글도 써야 할 경우는 정말
시간적으로 금전적으로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걷다보면'님의 주요 카테고리...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 정리도 잘 되어 있구요. 부산시내도보여행의 경우 하부카테고리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부산지역을 벗어난 팔도강산 도보여행도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산을 조금 색다르게 여행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 하는 바입니다.

* 부산시내도보여행
   - 강길
   - 숲길 
   - 갈멧길
   - 도심길
   - 역사길
   - 근대문화유산길 
 
* 팔도강산도보여행
   - 지리산 
   - 경상남도 
   - 경상북도 
   - 울산광역시


'걷다보면'님의 진한 궁물 맛은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셔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음 릴레이 받으실 고수님
   - 준비된 블로거 Seen님 입니다. (씬의 싱크탱크 : http://think-tank.tistory.com/)

------------------------------------------------------------------------------------

기존에 소개된 숨은 고수 리스트 (중복 회피해 주세요!)
[은하수님] [가제트님] [돋움별님] [쌀점방님] [샘이깊은물님] [냠냠 아라치님] [뼐떵이님] [들꽃님][도요새님] [민욱아빠님] [빈배님] [단테님] [머루랑님] [눈부신아침님] [로보님] [조선의국모님][양정철닷컴] [청로사랑님] [만년지기우근님] [해우기님] [걷다보면님]


글을 마치며...

저 역시 아직 초보를 벗어나지 못하고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숨은 고수님을 추천한다는게 조금 머슥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저에게 넘어온 바통을 전달하지 않고는 견딜수가 없어서...이렇게 추천릴레이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가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이웃분들을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구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중한 이웃님과의 관계를 잘 유지해 나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슴돠...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신 이츠하크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