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 & REVIEW/식도락2011.05.27 10:55
■ [불고기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어린이날 기념으로 왕십리역사점에 있는 불고기 브라더스를 다녀 왔어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외식이 잦아 지는군요. 장모님, 저희부부, 동서부부, 처제 모두 입맛이 각각이다 보니 메뉴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다행히 불고기브라더스는 가족단위로 찾기에는 딱 좋은 레스토랑인듯합니다. 한국인 치고 불고기 싫어라 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애들이 먹기에도 불고기 브라더스 음식은 맵지가 않아서 좋더군요. 특히 불고기 브라더스 런치메뉴를 이용하시면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음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불고기 브라더스를 즐기는 방법 알아보기 - [티몬]


오전에는 서울 숲 구경 갔다가 오후 3시경인가 불고기 브라더스로 이동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동서는 일산에 있는 불고기 브라더스를 자주 갔었고, 와이프는 불고기 브라더스 명동점(?)인가 가 봤다고 하는데. 일단, 맛은 두사람을 통해서 검증된 상태였답니다. 

어른 6명, 주니어 2명 이니 단체석을 잡아야 하는데... 어린이 날이다 보니 사람이 많아서 한꺼번에 자리를 만들기는 어렵더라구요. 일단 이래저래 자리를 잡고... 앉으려고 하는데... 직원분께서 잠시 밖에서 기다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식당가도 치울때 그냥 앉아있어도 되는데. 불고기 브라더스는 밖에서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리다 들어와 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군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기본세트로 나오는 옥수수, 완두콩입니다. 메인메뉴 기다리면서 먹기에는 솔솔한거 같습니다. 우리집 완두콩도 어여 이렇게 자라 줘야 할텐데 ^^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밖에서 테이블 정리 및 세팅을 기다린 보람이 있더군요. 보통 식당을 가도 애들용 식기류 달라고 하지 않으면 잘 준비 해 주지 않거든요. 근데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에 일하시는 분은 직원교육을 잘 받으신거 같네요. ^^ 메뉴얼에 나와 있는건지. 암튼 애들이 좋아하는 뽀통령으로 이렇게 준비해 주니 좋더라구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막내처제 큰녀석은 자리에 앉자 마자 바로 물한잔 들이켰네요... 요 녀석이 나중에 좀 웃긴짓을 했답니다. 

저희가 불고기 브라더스 점심세트로 먹은 것은 '서울식 불고기' 였습니다. 
자세하게 메뉴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가격이랑 런치메뉴 나와 있습니다.
 

**Lunch Set [점심세트] 메뉴 [구경하기]
   : "메인메뉴" + 환영전채, 오늘의 죽, 웰빙 겉절이, 소고기 냉채, 식사, 후식 

**반값할인 50%로 저렴하게 불고기브라더스 즐기기 - [티켓몬스터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불고기 브라더스 런치메뉴에 함께 나오는 오늘의 죽입니다. 사진찍는다고 확실히 기억은 못하겠는데요. ㅠㅠ 호박죽이었던것으로 기억됩니다. 애들이 먹기에도 딱 좋더군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그다음으로 나온 웰빙 겉절이 입니다. 애들이 먹기는 살짝 매울수도 있구요. 불고기랑 같이 먹기에 간이 딱 좋더군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소고기 냉채 입니다. 각종 채소에 토마토 이렇게 해서 싸먹으니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소고기 냉채는 애들이 먹기에도 딱 좋은것 같습니다. 고기와 곁들여서 야채까지... ^^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메인 메뉴인 '서울식 불고기'가 세팅 완료 되었답니다. 3인분인데 밥까지 기본으로 나오기 때문에 적은 양이 아니더라구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불고기 브라더스 런치메뉴를 시기면 '식사'까지 함께 포함되어서 나오는데요. 강된장 or 냉면에서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워낙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냉면', 동서는 '강된장'... 강된장 시키면 비빔밥도 같이 나오더군요. 부모님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강된장 추천합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강된장과 함께 나온 비빔밥 이랍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다 익은 불고기 한점을 강된장 넣은 비빔밥에 올려서 먹으니 좋더군요. ㅋㅋ 냉명하고도 잘 어울리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강된장으로 한표 더 날립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저는 냉면에 불고기 한점 올려서 ^^... 이전에 냉면 & 불고기 인가요. 그 식당이 생각나더군요. 불고기 양념이 짭조름 해서 냉면에 올려먹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요곳은 소고기 냉채 입니다. 토마토 밑에 깔고 양상추 올리고 거기다 고기로 토핑을 했네요.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ㅠ,.ㅠ 아빠를 닮아서 인지 딸도 면음식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저만큼 냉면을 좋아하는 저의 주니어 입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원래 5월달을 맞이해서 불고기 브라더스에서 세트 메뉴를 드신분에 한해서 뽀로로 풍선을 주나 보더라구요. 근데 애들이 그런거 아나요...ㅠㅠ 제 딸과 조카 녀석이 저기 구석에 있는 뽀로로 풍선을 발견하고는 달라고 난리였습니다. 조카는 4살인데... 확실히 남자애라서 그런지 쑥스러움이 덜 하더라구요. 아직 말을 유창하게 잘하는 편은 아닌데. 자기 혼자 데스크 가서 직원분보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 어찌나 귀엽던지...

"아저씨, 제가 소정이 누나랑 둘이 왔는데요. 두개를 주셔야 되요..."
"왜냐면 둘이 왔거든요." 
손가락으로 하나, 둘을 말하면서...
어찌나 또랑또랑 하게 이야기를 하던지...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결국에는 위에 있는 직원분께서 선물로 주시더군요. 원래는 세트메뉴를 드신분에 한해서 풍선을 주게 되어 있는데... 어린이 날이고 인심을 쓰신거 같네요... 저는 개인 적으로 이런 식당 좋아합니다. 세트 메뉴 않시키면 풍선 않준다는거 알지만... 서비스업에 종사하다 보면 원리 원칙으로만 일할 수는 없는거거든요. 나중에 제가 외식 할일 있으면 한번더 불고기 브라더스를 생각하게 되겠죠. (본사 관계자 분이 이글 보실일이 있다면...저분 사진 보이시죠. 월급좀 올려 주세요 ^^)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대통령 보다 파워가 있다는...바로 뽀통령입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ㅋㅋㅋ... 아침부터 강행군을 해서 그런지... 뽀로로 풍선 받아오자 마자 바로 이렇게 기대서 잠이 들어 버렸네요 ㅠㅠ. 얼마나 피곤했길래.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저희딸은 사촌동생 덕분에 옆에서 뽀로로 풍선 얻었네요. ^^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불고기브라더스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겼어요.


마지막으로 후식도 나오는데요. 깔끔하게 커피로 마무리 했답니다. ^^

외식을 한달에 한두번 정도 하는 편인데. 가족단위로 식당갈때는 정말 어디갈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인원수도 인원수지만 연령대가 다양해서 메뉴를 선택하기도 곤란하구요. 그렇다고 애들입맛에 맞추면 어른들이 좀 않맞는거 같구요. 불고기 브라더스 식당은 저는 처음 가 봤는데.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는 딱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다녀온곳은 불고기 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이었는데요. 흐미 왕십리역사가 이렇게 바뀌다니 정말 으리으리 하더라구요. 인근에 가실일 있으시면 왕십리역사도 구경해 보고 불고기 브라더스에서 런치세트도 즐겨보세요...




불고기브라더스 왕십리역사점
주소 서울 성동구 행당동 168-1 왕십리민자역사 4층
설명 한국식 불고기 레스토랑
상세보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왕.. 음식도 괜찮아보이고
    아이들을 많이 배려하는것 같아 좋아보입니다...

    2011.05.09 19: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푸짐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트랙백 걸고 갑니다

    2011.05.09 21: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내가 왜 이 야밤에 이 글을 보러 들어와서...ㅠ.ㅠ

    2011.05.09 23: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지글지글 보글보글... 먹고 싶어요. ㅜㅜ
    불고기 브라더스 한동안 가지 못했는데, 가봐야 겠네요~^^

    2011.05.10 01: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가게 이름이 참 재미있는데요... 브라더스...

    2011.05.11 07: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가족끼리 외식하기 참 좋은 곳이군요.
    음식이 깔끔하니 맛있어 보이는데요. ^^
    가게 이름이 참 재밌군요. ㅎㅎ 불고 브라더스...
    일요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내일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2011.05.29 23: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불고기 땡깁니다. ㅋㅋ
    불고기 브라더스가 프랜차이즈인가봐요. 마포구쪽에서도 언뜻 본거 같은데.. ㅎㅎ

    2011.05.30 17: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제가 사는 동네는
    왜 저런곳이 없을까요,,ㅎㅎ
    아이들이 너무 이뻐보여요..^^

    2011.06.06 00: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비밀댓글입니다

    2011.06.07 09:54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