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Drum 배우기

드럼 연습곡 - Coldplay < Yellow >

by 아라한 GO 2014. 3. 22.


드럼 연습곡 - Coldplay < Yellow >


드럼배우면서 맨 처음으로 카피한 곡은 바로 콜드플레이 ^^ 아마 옐로우라는 곡은 많이들 아실겁니다. 템포도 그렇게 빠르지 않고 8비트에 복잡하지도 않아서 초보용으로는 딱 좋은 곡이라 생각됩니다.

마음은 메탈리카, 메가데스 인데 아직 몸은 ㅠ,.ㅠ




완전 초보 티가 납니다. 중간에 박자도 놓치고... 원래 합주를 하면 드럼이 메인이 되어서 박자를 이끌고 가야 되는데 음악을 들으면서 박자를 맞추다보니 중간에 조금 틀리기도 하네요. 게다가 처음 연습하는 곡이라 어리버리 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좀 좋아지겠죠.


대략 일주일 정도 연습했던거 같네요. 그 뒤로 연습한 곡들은 생각보다 어려워서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잘 치는 것 보다 정확하게 치는 것이 중요하다는 강사님의 말씀에 최대한 힘빼고 틀리지 않을려고 노력했는데 그럴 수록 힘이 더 들어가네요.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생각됩니다.


매일 같이 연습하는데 아직 16비트는 손발이 말을 듣지를 않네요. 그냥 재미 삼아 보시기 바랍니다. 워낙 초보라 어디 보여주기도 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