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다반사

안정환 분노의 발차기 하이킥 동영상 (비각) - 좀 만 더 높이

by 아라한 GO 2010. 3. 10.

안정환 선수에 대해서 않좋은 소식이 전해 졌네요...

상대의 깊은 태클에 화가 치밀었고 심판이 적극적으로 판정을 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대표팀에도 다시 선발되고 월드컵도 얼마않 남은 시점에서

선수의 대표팀 복귀는 여러 모로

중요성을 띄고 있는데...이런 소식은 좀 아쉽네요...

아무래도 큰경기들에서는 경험있는 선수들이 제역할을 해줘야하죠...

이번 사건이 그냥 작은 해프닝으로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그래도 발차기는 박찬소 선수가 최고인듯>
양키즈에 가서도 홧팅!!
이제는 야구선수로서 고참급에 속하고 실제 선수생활을
할수 있는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죠.
첨에는 그닥 박찬호 선수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빛이 나는 선수네요